공지사항

공지사항 - 제목, 작성자, 날짜, 조회수, 첨부파일, 작성내용을 확인할수 있는 상세화면입니다.

연명의료결정제도 온라인 교육 안내
관리자2020-01-21

조회수 1,000
첨부파일 연명의료결정제도 온라인 교육 이용 매뉴얼.pdf

안녕하세요. 국립연명의료관리기관입니다.

 

연명의료결정제도 온라인 교육이 오픈되었습니다.
 

온라인 교육은 연명의료관리기관 교육포털(www.lst.go.kr/edu) 에 접속하여 교육포털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정보처리시스템 사용자는 교육포털 회원가입 없이 이용하실 수 있으며, 자세한 이용 방법은 첨부한 매뉴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- 과정 1(대국민) 강의는 수료증이 발급되지 않습니다.

- 과정 8(등록기관 운영 TIP&GUIDE) 강의는 등록기관 유형별로 강의를 나눌 예정(2월 중 완료 예정)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- 4월부터는 등록기관 종사자 오프라인 기본교육 신청 전, 반드시 온라인으로 과정 7(연명의료결정제도와 사전연명의료의향서 작성 지원)을 이수해야 합니다. 온라인 사전 교육은 4월에 수료한 교육만 인정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

- 현재 의료기관 대상 온라인 교육 학습 시, 다음 페이지 이동 버튼이 제대로 기능하지 않고 있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. 수정 중에 있으며,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상단 좌측의 인덱스 메뉴를 통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감사합니다.




공지사항 이전 및 다음 게시물 이동하기 표
이전글

2020년도 제1차 사전연명의료의향서 등록기관 지정 신청 안내 2020-01-20

다음글

2020년 의료기관 · 등록기관 종사자 대상 연명의료결정제도 교육 계획2020-01-22